본문 바로가기
일상

악을 이용한 악성bj

by 주와훈 2020. 12. 14.
반응형


악을 이용한 악성 bj

중앙일보 사진

최근 범죄자 조두순 출소가 사회의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죠!

와... 화가 부글부글 끓습니다...!! 마음 같으면 당장이라도 찾아가서 레프트 훅 날리고 싶지만... 참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조두순을 찾아가는 사람들이 있어서 이 또한 큰 화제입니다..

사실 그 수가 꽤 된다는 게 함정입니다!!

한국 헤비급, 입식의 대가 명현만 선수도 조두순이 탄 차량에 다가가 위협했다가 경찰에게 제압당했고

각종 bj들도 많이 찾아가 조두순을 비판하고 비난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행위들이 지속되면서 조두순 말고 다른 죄 없는 시민들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가 되었는데요.

몇몇 사람들은 조두순 집 앞에 찾아가 미성년자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음담패설을 한다든지

방송을 켜서 윗옷을 벗으며 욕설을 뱉는다든지!

계란을 던져 경찰 아저씨들에게 피해를 주고, 계속 시끄럽게 해서 주변 시민들이 잠을 못 자게 하는 등

큰 피해를 주고 있는데요. 몇몇은 결국 불구속 입건됐다고 하네요...

심지어 조두순 집 앞에서 짜장면 먹방을 했다네요

어이가 없어서 웃음밖에 안 나오네요....

 

이에 안산 시민 중 한 분이 일침을 가해 화제인데요.

"12년 전에는 뭐했냐! 그때는 관심도 안 갖더니 이제와 이러는 이유가 뭐냐”라고 하며 “다 돈 벌려고 모인 거지” 라며

비판하였습니다.

분노의 찬 목소리의 안산 시민분의 마음이 어느 정도 이해가 가네요...! 

결국 안산 주민들은 안산 단원경찰서장에게 유튜버들을 막아달라고 탄원서까지 보냈다고 하네요!

 

 

조두순 정말 나쁜 범죄자인 건 알겠지만...!

개인의 방송, 또는 사리사욕을 위해 조두순을 이용하는 것, 또한 죄 없는 주민, 경찰들에게 큰 피해를 주는 건 

잘못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