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 전세기 값 일시불 골

by 주와훈 2020. 11. 22.
반응형

손흥민 전세기 값 일시불 골

ap연합뉴스 사진

22일 일요일 새벽 2시 30분에 치러진 토트넘 vs 맨시티 전에서

우리의 쏘니가 전반 5분만에 골(epl 9호 골)을 넣어버렸습니다...ㄷㄷ 역시 맨시티 킬러...

얼마 전 제가 손흥민 관련 포스팅을 올렸는데...  토트넘의 전세기를 지원받은 손흥민

맨시티 전에 꼭 필요한 선수라고 했는데... 기어코 사고를 치고 마네요. 우리 손세이셔널!!!!

그리고 패널티킥 없이 순수 필드골이라는 게... 참 대단합니다 손흥민 선수!!

전반 5분만에 골을 넣은 손흥민!! 상대방이 방심하는 순간을 놓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결국 경기는 2:0으로 토트넘의 승이었습니다. 또한 이경기로 토트넘은 리그 1위에 올라서게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경기내용은 오히려 맨시티가 점유율이 좋았고

슈팅 숫자도 맨시티가 22 슈팅 0골, 토트넘 4 슈팅 2골로 압도적이었습니다.

무리뉴 감독이 손흥민, 헤리케인 포함 모든 선수들이 수비 가담을 하게 한 것이 승리 요인인데요! 

수비도 어제 미쳤습니다... 그냥 어제 경기는 다 잘한 듯..

 

네이버 스포츠 캡쳐사진

2번째 골은 교체 투입한 로셀로가 허리케인의 어시를 받아 골로 연결시켰습니다.

이로써 허리케인 epl 어시, 공격포인트 1위가 되었네요!!

참고로 손흥민은 골 1위였다가 지금 글을 쓰는 와중에 에버튼의 '칼버튼 르윈 선수'에게 다시 1위를 내주게 됩니다 ㅠㅠ

아무튼 어제 경기는 빅클럽 맨시티를 상대로 무리뉴 2년차 토트넘이 얼마만큼 강팀인 지 확인시켜주는 경기였습니다.

다음 epl경기는 11월 30일 첼시 전이 있네요! 이것도 개꿀잼 경기겠네요!! 그때도 손흥민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