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천의 얼굴 이병헌

by 주와훈 2020. 12. 10.
반응형

천의 얼굴 이병헌

 

포토뉴스 사진

오늘은 배우 이병헌 씨의 대한 포스팅인데요!

오늘 영화 마스터 재방송을 보면서 이병헌 씨의 연기실력을 새삼 다시 느끼게 되었습니다!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필리식 영어를 정말 엄청나게 구사하는 것을 보고 정말 놀랬습니다~!

저는  '광해'라는 영화를 보고  이병헌 씨의 팬이 되었는데요! 와한 영화에서 유머스러운 캐릭터와

카리스마적인 캐릭터를 연기하신 것을 보고 너무 충격을 먹었었던 기억이 있네요!

 

이병헌 씨는 1991년에 데뷔하였고 kbs 공채 14기 배우라고 하네요.

kbs와 sbs와의 전속계약으로 90년대~00년대 까지 많은 드라마 활동을 많이 했습니다!

사실 이병헌씨는 계약 때문에 자유로운 영화 촬영이 쉽지 않았는데요.

또한 sbs와 드라마 출연 문제로 분쟁이 많았다고합니다!! (분쟁하는 내용이 너무 길어서 쓰질 못하겠네요ㅠ)

이러한 분쟁이 마무리됨으로써 이병헌씨는 영화 촬영이 보다 수월해졌다고 하네요!!

90~00년대 대표 드라마로는 '내일은 사랑', '바람의 아들', '해피투게더', '아름다운 날들', '올인' 등이 있고 

영화는 '공동경비구역 JSA', '달콤한 인생'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 좀 흐른 뒤 이병헌씨는 kbs에 '아이리스'를 촬영하게 됩니다!!

너무 재밌었죠!! 이병헌씨 아이리스 짤도 유명하죠..ㅋㅋ 

이병헌 씨는 당시 음악분야와도 인연이 깊은데요! 조성모 씨의 TO heaven 뮤비 촬영을 하기도 했는가 하면 '해피투게더'의 흥행으로 직접 앨범을 내기도했었죠! tears 당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하네요!!

네이버 영화 사진/KBS 2TV 캡쳐사진

그리고 시간이 흐른뒤 이병헌 씨는 점점 레전드가 되기 시작했죠.

지. 아이. 조로 성공적인 할리우드 데뷔를 하고, 레드2, 터미네이터 5에 출연하기 했었죠!

당시 동양인에 대한 편견을 깨 주는 연기로 극찬을 받았다고 합니다!

후에 놈놈놈, 마스터, 광해,그것만이 내 세상, 남한산성, 미스터 선샤인 등 수많은 히트작을 내게 됩니다!!

네이버 영화 사진

이병헌 씨는 정말 넓은 배우인 것 같습니다.

분야를 가리지 않고, 정말 최고 수준급으로 연기를 해주니

정말 영화 보는 맛 나게 하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가 끝나고 빨리 극장에서 만나고 싶네요!

이병헌 씨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