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유퀴즈 온 더 블럭! '삶을 공유하다' 공유 출연!

by 주와훈 2020. 11. 25.
반응형

유 퀴즈 온 더 블럭! '삶을 공유하다' 공유 출연!

스포츠 경향 사진 http://sports.khan.co.kr/entertainment/sk_index.html?art_id=202011250845013&sec_id=540201&pt=nv

오늘 25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공유 씨가 출연했습니다!

82회 '삶을 공유하다'라는 주제로 출연했는데요!

배우 공유는 드라마 도깨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죠... 

제가 알기로는 국민에게 '가장 인기있는 연예인 2위'를 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여하튼 상당히 인기 있는 A급 배우입니다.

평소 예능 출연을 하지 않는 공유씨가 지상파 예능에 출연한다는 것이 참 이례적인 일인데요!

앞서 공유씨는 절친인 이동욱 씨가 하는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출연해서 큰 활약을 했었습니다.

 

오늘 공유씨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여 삶에 대해 얘기를 나눴습니다!

유재석 씨가 이런 질문을 했네요! '공유로 산다는 건 어떤가요?'

이에 공유씨는 '아이 뭐 나로 사는 게 만족스럽다고 누가 말할 수 있나.. 나는 진짜 평범하게 살고 있다.' 하여 센스 있게 답변하였습니다. 이에 조세호씨는 공유 씨를 보고 :사람에 대해 많이 배우는 것 같다. 호화스러운 모습일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라며 공유 씨를 칭찬하였습니다!

또 다른 질문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나 얼마큼 사랑해라고 물으면?"

이에 공유 씨는 "어렵지 않아요. 여기서 저의 성격이 나와요.  (말을 흐리며) 아이 뭐 나도 사랑하지.. 제 성격은 어물쩍 넘어가며 똑바로 말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과감하고 용기 있는 것 같지 않다.  하지만 공지철이 아닌 공유라는 캐릭터를 빌리면 훨씬 수월해진다고도 하였습니다!

또한 공유 씨는 젊을 적으로 돌아가고 싶냐는 질문에!

자신의 20대보다 지금이 더 좋다 20대 때는 여유가 없었고 나의 말이 맞다고 생각하는 게 너무 강했다.

아무리 피부가 좋아지고 얼굴이 젊어져도 여유 있는 지금이 좋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질문으로는 인생은 무엇인가 라는 질문에 '

" 기다림 같아요. 유한한 이라는 말을 붙여도 될지 모르겠지만 유한한 기다림 같아요, 인생은 기다림의 연속인 것 같아요."

라고 하였습니다. 

공유 씨는 참 말하는 것도 굉장히 멋있고 똑부러진 것 같아요 ㅎㅎ

티브이데일리 사진

이 외에 재밌는 에피소드와 질문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 제가 본방 시청 중인데!! 정말 재밌어요!

과연 오늘 방송에서 공유씨는 퀴즈를 맞출 수 있을까요?

공유씨 너무 잘생겼고 같은 남자로서 너무 닮고 싶네요... 오늘은 거울 피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