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나박이의 김, 강철성대 김범수

by 주와훈 2020. 11. 30.
반응형

김나박이의 김, 강철 성대 김범수

스포츠 조선 사진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2093194

 

오늘은 제가 평소에 너무너무 좋아하는 가수 김범수 씨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김범수 씨 나이 1979년 생으로 올해 41살이시네요.. ㄷ... 도.. 동안이시네요!!

김범수 씨는 한국 4대 보컬 중 한 명으로 꼽히는면서 음악계에서 대단한 인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김범수 씨는 '보고 싶다' '지나간다' '슬픔 활용법', '끝사랑' 등 엄청난 명곡의 소유자이신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님아'라는 노래를 참 좋아합니다. 군대에서 감정 이입하면서 많이 들었어요..ㅋ

또한 김범수씨하면 발성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엄청난 음역대와 완벽한 성대접지를 구사하는 김범수씨, 가장 완벽한 발성의 가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김범수 씨는 숭실대학교 콘서바토리에서 중퇴하여 서울예술대학교를 졸업하면서 음악의 길을 시작했는데요.

김범수 음악인생에 큰 도움을 준 스승 박선주 씨와의 인연은 숭실대학교에서부터 시작됐다고 하네요.

박선주 씨의 도움을 얻어 기획사에 들어가게 되고 1999년, 1집 '약속'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김범수 씨는 얼굴 없는 가수라는 콘셉트로 활동하였습니다! 대중들은 김범수 씨가 노래를

너무 잘 부르니 그의 얼굴을 참 궁금해했습니다. 조금 웃픈 얘기로는 왜 공개를 안 하냐는 말에

'얼굴이 못생겨서 공개를 안 한다'라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김범수 씨는 2003년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최초로 얼굴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김범수 [사진=MBC'나는 가수다' 공식 홈페이지]

이후 천국의 계단으로 히트를 치게 된 '보고 싶다'라는 노래가 나오면서 대박사건을 치게 됩니다.

'보고 싶다'는 대한민국 남자라면 99프로는 목에 핏대 세우며 불러봤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 후 몇 년 간 활동을 하다가 2006년 군대에 가게 되고, 2008년 소집해제를 하게 됩니다!

전역을 한 뒤 '슬픔 활용 범'이라는 대명 곡을 내고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그램에 참여해

최고의 보컬리스트임을 증명합니다!

김범수 씨는 아시아 최초로 카네기 홀 전석매진이라는 영광을 얻기도 합니다.

 

현재 김범수씨는 간간히 방송활동을 하시고 다양한 음악활동을 하시면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나가시는 것 같습니다. 또한 필리핀 어린이에게 기부를 하기도 하는 등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도 하십니다. 인성도 겸비하시는 킹 범수...

앞으로도 레게노 노래 많이 많이 내주세요~~

김범수 씨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