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게임인가? Z+D 손흥민 미친 골!!

by 주와훈 2020. 12. 7.
반응형

게임인가? Z+D 손흥민 미친 골!! 

연합뉴스 사진

 

오늘도 손흥민 관련 포스팅입니다!! 제가 손흥민 너무 팬이어서..ㅎ 손뽕입니다!!

오늘 새벽 아스날과 토트넘의 경기가 있었죠!!

당연히 토트넘의 에이스 손흥민은 선발! 오늘은 또 어떤 활약을 해줄까 하며 기대심을 가지고 경기를 봤는데요!

와... 미쳤습니다 손흥민! 전반 13분 손흥민 케인의 패스를 받고 중거리 슛을 때립니다!!!

감긴 공은 그대로 아스날의 골문을 격파! 선제골을 넣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나온 카메라 세리모니!! 리그 10호 골입니다!

정말 엄청난 골과 재치있는 세리모니였죠! 또한 무리뉴 감독도 자신이 넣은 것처럼 기뻐합니다!

해외언론들은 손흥민이 월드클래스임을 증명했다고 극찬하였습니다!

그리고 전반 46분, 손흥민은 멋진 개인기 후 케인의 득점을 도와 총 1골 1도움을 하였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손흥민과 케인은 EPL최고의 듀오임을 보여줬습니다!

오늘 손흥민 선수는 MAN OF THE MATCH에 뽑히게 됩니다!

마이 데일리 사진

 

2015년 이후 케인과 손흥민의 합작골(EPL)은 31골 1등인 램파드와 드록바의 기록 불과 4골 차이인데요!!

조만간 그들의 기록을 깰 것 같네요!! ㅎㅎ

손흥민은 이 날 인터뷰에서 '오늘은 겸손할 수가 없다, 운이 좋았다'라고 재치 있게 말을 해주었고

자신의 골보다 팀의 승리가 더욱 값지다고 말을 했습니다.

너무 멋있네요.. 손흥민 선수!!!

또한 케인 선수는 오늘 인터뷰에서 '손흥민과 나는 전성기에 접어들었다.'라고 말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토트넘의 감독 조세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의 골을 'crazy, crazy'라고 극찬하였습니다!

제가 다 뿌듯하네요...!

연합뉴스 사진

 

토트넘의 오늘의 승리로 리그 1위를 유지하는데요! 이러다 정말 토트넘이 1위 하는 게 아닌 가 싶습니다

역시 무리뉴 2년차 인가요? 명장은 명장인 듯하네요...!

저는 정말 손흥민 선수가 아시아 최고의 선수를 넘어서 epl최고의 윙어도 넘어서!!

세계 최고의 윙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머지않았습니다!!

손흥민은 사랑입니다!! 이런 선수가 없었어요 여러분~

우리 다 같이 응원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