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수아레즈 제쳤다! 푸스카스의 주인공 손흥민

by 주와훈 2020. 12. 18.
반응형

수아레즈 제쳤다! 푸스카스의 주인공 손흥민

사진=AFPBBNews=News1

오늘 아주 희소식이 있었죠!!

손흥민 선수가 푸스카스상을 받았습니다! 사실 받을 것 같긴 했는데 막상 진짜로 받으니깐

국뽕이 차오릅니다!!!👏👏👏👏👏

최종 후보에는 수아레즈와 아라스카에타선수가 있었는데요!

출처 매치톡톡

 

이런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푸스카스상을 수상한 손흥민 선수!

아시아 2번째 수상인데요!

손흥민 선수는 "골 넣을 당시에는 경기에만 집중해 그렇게 특별한 골인 줄 몰랐다. 하지만 경기 후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그 골이 회자하는 것을 보고 놀라운 기분이 들었다."라고 수상소감을 표했고

패스를 줄 곳이 없어 드리블을 시도했다고 하자 사회를 보던 굴리트가 팀 탓을 하는 거냐며 장난을 쳤습니다ㅋㅋㅋ

 

손흥민 선수가 수상을 하자! 동료 선수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는데요!

특히 얀 베르통언 선수는 '손흥민 골 내 덕분이야.'라며 농담 섞인 축하 메시지가 화제입니다!

스포츠경향 사진/베르통언 인스타

 

베르통언 귀엽네요 ㅎㅎㅎㅎ 

 

무버지도 영상으로 손흥민 선수의 수상을 축하해줬는데요!!

'제일 멋진 골이니 당연한 것'이라며 손흥민 선수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올해의 선수상은 레반도프스키가 탔습니다!!

정말 적지 않은 나이에 대단한 활약을 보여주는군요...!!

3시즌 연속 분데스리가 득점왕이라고 하네요!! 

 

남자 FIFA-FIFPro 베스트 11에는 알리송 골키퍼를 비롯해 알렉산더-아놀드, 버질 반 다이크(이상 리버풀), 세리히오 라모스(레알 마드리드), 알폰소 데이비스, 조슈아 키미히(이상 바이에른 뮌헨), 케빈 더 브라위너(맨체스터 시티), 티아고 알칸타라(리버풀), 메시(바르셀로나), 레반도프스키, 호날두(유벤투스)가 이름을 올렸다.

-스타뉴스 star.mt.co.kr/stview.php?no=2020121803295141617-

라고 합니다!!

 

손흥민 선수도 베스트 11 후보에는 들어갔으나,, 아직은 아닌가 봅니다!!

그러나 거의 다 왔다고 봅니다! 정말로!!

그러기 위해서는 큰 상하나 탔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실력에 비해 커리어가 ㅠㅠㅠㅠㅠ

아무튼 손흥민 선수 너무 자랑스럽니다~~! 펄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