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레스터 사냥꾼' 손흥민 100호골 터지나?

by 주와훈 2020. 12. 20.
반응형

'레스터 사냥꾼' 손흥민 100호 골 터지나?

인터풋볼 사진

오늘 밤 11시15분에 토트넘과 레스터와의 경기가 있습니다~~!

토트넘은 최근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아쉽게 패했죠ㅠㅠ

이번에도 손흥민을 뺀 후 불과 몇 분채 되지 않아 역전골을 먹게 됩니다..ㅠ

손흥민을 빼고 역전골을 몇 번씩이나 먹는지.. 솔직히 왜 뺐는지 이해는 안가네요..

레스터시티도 마찬가지 에버튼을 잡지 못해 4위에 머물러있게 됩니다!

그렇기에 이번 경기 양 팀 모두 전력을 다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오늘 경기의 또 하나의 관점포인트는 손흥민 선수, 당연히 선발일테지만 

만약 손흥민 선수가 오늘경기 골을 넣는다면 리그 100호 골을 달성하게 됩니다!!

월드클래스를 다시 한번 입증하며, 후에 레전드로 기록될 아주 중요한 골인데요!!

손흥민 선수는 레스터 킬러라고 불릴 만큼 레스터 시티를 상대로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저는 골을 넣을 것 같습니다!!

연합뉴스 사진

 

 

 

 

저번 리버풀과 토트넘의 예상 스코어는 아쉽게 틀렸지만

이번에도 감히 예상을 해본다면!! 이번에는 진짜 찍다시피 예상을 해야겠네요

머리로는 1:1 같지만 약간 손뽕을 더해서 2:0 토트넘 승리일 것 같습니다.

토트넘의 수비도 너무 좋아졌고 스코어는 졌지만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전체적으로 너무

좋은 폼을 보여줬기에 상대적으로 이번 경기에서는 더 수월하게 경기를 풀어갈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도 재밌겠네요!!

시간대도 너무 적절하네요 ㅎㅎㅎ

손흥민 100호 골 간절히 기원합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반응형